오랫만에 돌아왔습니다.
이번에 프로젝트 팀을 꾸려서 게임을 제작해보기로 하였습니다.
장르는 스토리 있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.
이번 게임은 애니메이션 '주술회전'을 모티브로 제작하였습니다.
뭔지 모르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.
https://namu.wiki/w/%EC%A3%BC%EC%88%A0%ED%9A%8C%EC%A0%84
주술회전
일본의 어반 판타지 · 배틀물 만화. 작가는 아쿠타미 게게 . 제목의 '회전'은 빙글빙글 돈다는 뜻의 회전(
namu.wiki
● 요약
게임 제목 : 미정(未定)
장르 : 로그라이크
제작 : SSU::DoCode (2인제작)
개발 언어 : Python
처음에는 유니티를 사용하여 하려고 하였으나 2가지 문제점 때문에 파이썬으로 결정하였습니다.
하나는 둘다 C#을 사용할 줄 모른다는 점.
두번째는 유니티 프로그램이 현재 사용하는 노트북에서 돌아가는 데 원활하지 못하다는 점.
입니다.
게임 진행 방법
주인공 캐릭터는 일반적인 경우에 총 4가지 술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.
4가지 술식은 총 5레벨까지 올릴 수 있으면 대부분의 스킬은 5레벨을 달성할 시에 특별한 효과를 얻게 됩니다.
스킬트리는 다양하게 존재하며 각 술식의 스킬별로 파이썬 파일을 생성할 예정입니다.
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게임 스토리
스토리는 크게 4단계로 구상하고 있으며,
1. 주술고전 입학(튜토리얼 포함)
2. 시부야사변 편
3. 사멸회유
4. 최종장
각 파트별로 중간 보스들이 존재할 예정이며, 최대한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.
마지막 파트에서는 역시 원작의 보스인 '료멘스쿠나' 와 맞붙을 예정입니다.
스테이지 클리어 보상
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의 유형은 총 2가지 입니다.
술식 / 아이템
술식은 새로운 술식을 획득하는 것, 획득한 술식의 레벨을 올리는 것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아이템은 장착하여 몇가지 버프 효과를 얻는 것(주구, 육안 등), HP 또는 주력을 회복하기 위한 소모성 반전술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* 아직 개발중인 게임이기 때문에 세부적인 설정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* 변경사항은 틈틈이 업로드에 공지하고, 본 글에 수정하여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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